동화기업의 동화자연마루(사진)는 강화마루가 국내에 도입된 후 약 20년 동안 최고의 바닥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고 수준의 친환경 품질을 자랑하는 동화에코보드를 코어 자재로 사용하면서 원목과 같은 뛰어난 질감과 섬세한 표면의 느낌을 살린 다양한 패턴의 마루 바닥재를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동화자연마루는 친환경적이고 고급스러운 제품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10년 품질 보증제와 본사 직접 시공 및 AS 등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인테리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마루와 같이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해야 하고 손을 많이 타는 제품일수록 품질 보증이나 AS와 같은 사후 관리 서비스가 중요하다. 마루는 한번 시공하면 보통 10년 이상 쓰게 되는데 시공 하자나 누수, 관리 소홀 등으로 문제가 생기면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AS 받기도 쉽지 않고 비용도 만만찮게 들 수 있다.
동화자연마루를 선택하면 시공 품질이나 사후 관리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우선 마루 바닥재 제품에 대해 10년 동안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실질적으로 한 번 시공하면 다음 교체 시기까지 무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점 입장에서도 판매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하자 보수 요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 본사가 생산부터 배송·시공·AS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인 '그린 서비스'를 운영해 전문 시공자를 본사에서 직접 관리, 교육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공 품질을 표준화하고 있으며 완벽한 시공으로 하자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