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진격의 ‘마늘’여름철 보양식으로 인기

피로회복, 정력, 면역력 증강에 도움 <br>‘의성구운마늘환’ 섭취 용이해


장마와 폭염이 이어져 저녁이 되면 몸은 녹초가 되곤 한다. 열대야 때문에 숙면을 취하지 못해 체력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창 혈기왕성한 20대 때는 아무리 더워도 활력이 넘쳤지만 30대만 넘어서도 부쩍 힘이 부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특히 기력이 쇠하는 여름에는 방심하거나, 무리를 하면 열사병이나 과로, 탈수 등으로 자칫 위험한 상황에 이를 수 있다. 이를 예방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휴식과 영양섭취로 꾸준히 체력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수다.

최근에는 삼계탕, 장어, 추어탕 등 가끔씩 섭취해주는 영양식 보다는 매일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효과적으로 체력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 항암식품인 마늘은 피로회복, 정력,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건강식품계의 스테디셀러로 손꼽힌다.


특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환으로 제조한 ㈜닥터갈릭의 ‘의성구운마늘환’은 여름을 맞아 보양식을 찾는 직장인과 주부, 수험생 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지식경제부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 ‘블랙푸드사업’에 선정돼기도 한 의성농산영농조합이 직접 생산하는 ‘의성구운마늘환’은 100% 의성산 마늘과 국내산 검은콩만으로도 제조해 효과를 높였다. 또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 트랜스지방 0%의 마늘전문 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구운 마을을 사용해 마늘 특유의 매운맛은 사라지고, 단맛이 나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검은콩은 첨가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환으로 제조해 언제 어디서나 냄새걱정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닥터갈릭 관계자는 “의성구운마늘환은 1주 단위의 소량생산으로 더욱 신선하고 정성을 담은 제품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자연식품이라는 특성상, 꾸준히 섭취했을 때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갈릭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흑마늘 진액과 마늘비누, 고추장 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하 구매시에도 흑마늘진액 3팩을 100%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garli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