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이스, 명품 가구 모아 고객에게 더 가까이

'에이스 에비뉴' 롯데월드몰 오픈

내외부 경계 허문 고객 친화 멀티숍

무사·박스터 등 브랜드 한자리에


에이스침대(003800)가 최근 개장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최고급 명품가구 갤러리 ‘에이스 에비뉴’를 오픈하며 잠실대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에이스침대는 23일 롯데월드몰 6층에 ‘에이스 에비뉴’ 2호점을 오픈했다.


에이스 에비뉴는 알플렉스, 박스터, 리바1920, 무사, 스트레스리스 등 프리미엄 가구를 한데 모은 하이 퀄리티 멀티숍이다. 에이스침대는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의 제품 구입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한 자리에 얻을 수 있도록 지난 2008년 서울 논현동에 첫번째 매장을 오픈했고 6년만에 두번째 매장을 선보인 것이다.

관련기사



에이스 에비뉴 월드타워점의 내부는 실제 유럽의 주거 공간과 같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꾸몄고 매장 외부와 내부의 경계를 허물어 고객이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부는 높은 파티션 없이 열린 공간으로 꾸몄고 고객이 한눈에 다양한 스타일의 의자, 소파, 침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에이스 에비뉴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구매금액 별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금액이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항균 매트리스 케어시트 마이크로 케어, 한일카페트 러그, 워커힐 호텔 뷔페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다음달 8일 오후 2시 에이스침대 광고 모델인 배우 이정재 씨의 팬 미팅도 개최한다.

에이스 에비뉴 관계자는 “에이스 에비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에이스침대가 논현동 에이스 에비뉴 매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구 멀티숍”이라며 “기존 매장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설계된 월드타워점을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