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로 최상의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과 취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빈도가 가장 많은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해 더욱 빠른 시간 내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 창에서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기존 그린 컬러와 함께 핫핑크, 그레이 등 2가지 색상을 출시했으며 오는 7월에는 라벤더 색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레이저 제모의 표준으로 불리며,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다이오드레이저 계열의 라이트쉬어(LightsheerTM)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개발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한국 식약청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레이저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 받은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로 더 매끄럽고 더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