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까사미아, 생활소품 전문매장 코엑스점 신규 오픈

생활소품 전문점으로 문을 연 까사미아 코엑스점 전경. /사진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안에 까사미아 코엑스점을 새로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미아 코엑스점은 20~30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몰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생활소품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관련기사



매장은 쿡 앤드 홈카페, 힐링타임, 리빙 앤드 데코, 콜렉션 앤드 키덜트, 데일리 앤드 스타일링, 피크닉 앤드 트래블 등 총 여섯 가지의 테마로 분류돼 있다. 쿡 앤드 홈카페 코너는 식사용 기구(커트러리)·와인잔 등 요리 용품과 식기류를, 힐링타임 코너는 휴식과 숙면을 돕는 향초·쿠션·잠옷류를 판매하고 있고, 리빙 앤드 데코 코너의 경우 생활공간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시계와 조명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콜렉션 앤드 키덜트 코너에서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제품을, 데일리 앤드 스타일링 코너에서는 파우치·쥬얼리 등 여성용 패션잡화를 판매한다.

까사미아는 코엑스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코엑스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쇼핑백을, 5만·10만·20만·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몰드, 욕실용품 세트, 실내용 슬리퍼, 앞치마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10명)와 클레어 공기 청정기(1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명·1인2매)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