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생 대상 조기유학&해외영어캠프 교육업체 ‘이데아’에서는 이번 겨울방학을 활용해 아이들의 영어 학습과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미국-캐나다 겨울 스쿨링을 진행한다.
미국 내 최고학군을 자랑하는 미 동부 페어팩스 내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스쿨링 프로그램은 미국 학생들과 함께 사립학교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학교 선생님들에 의해 방과 후 부족한 영어 학습과 교과목 보충수업을 받게 된다.
또한 주말에는 미국의 정치, 문화, 경제,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워싱턴 DC 및 뉴욕,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등 다양한 활동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이데아에서 진행하는 미국 캠프는 우수한 학군을 자랑하는 지역적 이점 뿐 만 아니라 미국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워싱턴 근교라는 교육적 효과 때문에 관심을 끌고 있다.
캐나다 겨울캠프는 가장 살기 좋은 휴양도시이자 우수한 학교가 밀집돼 있는 밴쿠버 화이트락 지역 내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신원이 검증된 캐나다 가정에 한국 학생1명 배정을 원칙으로 하는 홈스테이 생활과 방과 후 아이들이 공부하는 장면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한국에 있는 부모님이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 등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간은 4주, 6주, 8주, 10주로 구성돼 있으며 1년 이상 연장체류도 가능하다. 때문에 처음부터 유학보내기가 불안하고 망설여지는 부모와 아이들이 단기 스쿨링을 통해 사전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상은 혼자 캠프에 참여할 경우 예비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까지이며, 부모님 동반 프로그램의 경우 예비 초등학교 1학년 이상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근 유학원들의 부도나 갑작스런 폐업 등으로 고객들에게 피해를 주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유학원 선택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
관계자는 “학생들의 안전과 캠프비용에 대한 고객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상책임보험인 공신력 있는 보증보험에 가입돼 있는 교육법인 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와 관련 서울 설명회는 오는 10월 8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각각 캐나다, 미국 캠프에 대해 진행하며 부산 설명회는 오는 10월 11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각각 캐나다, 미국 캠프에 대해 진행된다.
문의는 홈페이지(www.ideacademy.net) 또는 유선전화 070-8822-3737, 서울 : 02-6207-2727,부산 : 051-745-9727 로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