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SEN 하이라이트] 美 FOMC 국내 증시 영향은 外



美 FOMC 국내 증시 영향은

■출발증시와이드 2부 (오전 8시30분)


30분 빠른 개장 전략, 오전 8시30분에 방송되는 출발증시와이드2부에서 세운다. 투자도 첫 단추를 빠르고 정확히 꿰어야 한다.

수요일 2부 첫 코너 '넘버원에게 듣는다'에서는 외환 환율 1인자라고 불리는 NH선물 이진우 센터장으로부터 3월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에 대한 전망과 향후 환율 추이에 대해 명쾌한 해석을 듣는다. 17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상로의 한방'에서는 센플러스 이상로 멘토로부터 매일 3%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공략주 추천을 받고 단기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다음 이어지는 '출발 키포인트 브리핑'에서는 동양증권 명동센터 정윤성PB와 JB스탁 김진경 연구원이 동시호가 및 개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한다.

관련기사



'돌발 종목!' 코너에서는 실시간으로 급등락하는 종목에 대한 상황 분석과 향후 전망을 짚어 본다. '5인의 투자전략'에 출연하는 증권사 베스트 애널리스트 5인에게 전략을 듣고 오전, 오후장 시황 분석을 한다.

차세대 먹거리 3D 프린터 대장주 공개

■수익을 말하다 -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 (오후 8시)

서울경제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가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는 기존 시장 분석의 패러다임을 뒤집는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철저히 해부한다. 이번 주는 신기술 관련주 분석 2주차로 '3D 프린터' 핵심 기술과 대장주를 전격 공개한다. 활자를 인쇄하듯 3차원 물체를 찍어내는 차세대 신기술 3D프린터는 미래 산업을 변화시킬 차세대 먹거리라 불린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도 3D프린터를 제조업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라고 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3D프린터를 활용하면 나노물질부터 전자제품, 집, 총기, 마약류, 인공장기까지 못 만드는 것이 없을 정도. 성장동력이 부족한 오늘날 3D프린터 산업에 각 기업들은 사운을 걸고 큰 투자를 시작했다. 장기적인 투자를 생각한다면 반드시 3D프린터 업종을 짚고 넘어가야 한다. 미래를 바꿀 3D프린터의 대장주는 어떤 것일지 시크릿 코드에서 해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