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자동차]롯데렌터카, 롯데스카이힐CC와 골프라운딩 제휴상품 출시

롯데렌터카가 골프·레저 전문기업 롯데스카이힐CC와 업무 제휴를 맺고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이용 시 골프장 그린피 할인혜택을 더한 제휴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에서 지난 6월 출시한 국내 유일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서비스는 5년 이상 무사고 경력의 전문 운전기사가 집에서 골프장, 다시 집까지 픽업(Pick up) 및 센딩(Send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른 아침부터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부담 없이 차량 1대로 일행이 함께 이동하기 때문에 개별 이동보다 비용 면에서 경제적이고 편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승합차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차량은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롯데렌터카는 롯데스카이힐CC와 업무 제휴를 맺고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스카이힐 부여CC와 성주CC를 방문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의 ‘예약확인서’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주중 30%, 주말 20%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다. 서비스 문의 및 예약은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전용 예약센터(02-547-8000)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는 장애인이나 외국인, 65세 이상 고령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만 이용 가능했으나, 지난해 10월 정부의 규제 완화로 인해 11~15인승 승합차와 3,000cc이상 웨딩카의 경우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롯데렌터카는 현재 서울, 경기, 부산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제주도 및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지인과의 여행 시 누구 차를 누가 운전할지 고민인 여행객 ▲예식 당일 이용할 웨딩카를 찾는 예비부부 ▲중요한 외국 바이어의 방한을 앞두고 특별한 의전이 필요한 업체 ▲한국 도로주행에 자신이 없거나 아예 면허가 없는 한국 국적의 교포 ▲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으로 출장 가는 직장인 ▲통원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를 직접 바래다줄 수 없는 가족 ▲어린 자녀를 데리고 정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다녀야 하는 임산부 등 차량과 운전자 모두 필요한 고객에게 매우 유용하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