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이트레이드증권, 특허 받은 서비스 ‘똑똑 투자정보’ 오픈


이트레이드증권이 맞춤식 투자정보 서비스 ‘똑똑 투자정보’ 서비스를 29일 개설했다.

‘똑똑 투자정보’는 주식 및 선물 옵션 직접 투자자라면 모두 관심이 있을 외국인매매 동향이나 보유종목 시세 및 공시 등 매매에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해당 고객에게만 따로 보내는 서비스다. 이트레이드증권이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고객 맞춤형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이며 이와 관련하여 특허출원도 완료 되었다.


특히 모바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서비스를 받는 투자자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맞춤형 투자정보를 수신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세대 거래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주식거래시스템(MTS)와 함께 향후 투자자들이 즐겨 찾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이서비스는 이트레이드증권의 준우수 고객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된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트레이드증권의 MTS인 ‘이트레이드모바일’을 통해 제공된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 영업 본부장은 “개개인의 매매성향 및 보유종목에 매칭되는 개별 투자정보를 실시간 전달하기 때문에 맞춤식 투자정보 제공이 가능하다”며 “투자자들의 매매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사항 또는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 및 고객만족센터(T. 1588-24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