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더체인지, 국내 최초 아이폰용 자가학습진단 어플 출시

교육전문기업 더체인지는 아이폰을 통해 자가학습진단을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무료 교육 어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중딩 탐구생활’과 ‘고딩 탐구생활’를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했다고 3일 밝혔다.

‘중딩 탐구생활’과 ‘고딩 탐구생활’ 어플리케이션은 더체인지 교육그룹과 모바일 교육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워터베어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워터베어소프트는 45만명이 다운을 받은 외국어 관련 어플리케이션 ‘업다운 시리즈’를 개발한 회사다.

‘중ㆍ고딩 탐구생활’은 아이폰용으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가학습진단 프로그램이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학생 자신이 학습 성향을 파악해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OX테스트를 통해 총 9가지 학습 스타일로 학습 성향을 분석한다.


‘중딩 탐구생활’은 중학생이 직접 참여해 학습방법을 진단해 주는 ‘공부의 기술’ 코너와 학부모가 참여해 자녀의 교육방법을 진단해 주는 ‘부모의 기술’코너로 구성돼 있다. ‘고딩 탐구생활’은 고등학생용 ‘공부의 기술’코너와 입시전문가를 통해 듣는 ‘수능합격의 기술’이라는 코너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더체인지는 ‘중ㆍ고딩 탐구생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ㆍ고딩 탐구생활’로 자가학습진단을 완료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고등 온라인 지스터디와 중등 온라인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의 무료 수강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MP3, 문화상품권, 학습전문컨설팅 이용권 등의 선물을 마련했다.

이광원 중고등온라인교육 총괄 사업본부장은 “더체인지 교육그룹의 핵심 가치인 ‘학습자 중심의 교육 실현’을 위해 중ㆍ고생 및 학부모가 쉽고 재미있게 진단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게 됐다”며 “기존의 모바일 교육 콘텐츠가 고수한 일방적 강의 제공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 플랫폼과 모바일, 디지털 기기의 융합을 도모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료 수강쿠폰을 지급받은 참가자는 고등 온라인 지스터디(www.gstudy.co.kr)와 중등 온라인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www.credum.co.kr)의 메인 페이지 또는 ‘즐겨라 나눠라’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중등 1599-1409, 고등 1599-17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