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탁월…침대산업 선도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세계속 한국의 자랑'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침대 불모지였던 국내에 침대과학을 실현하고 있으며,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경영철학과 꾸준한 기술개발, 적극적인 설비투자로 국내 침대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메트리스 원단에는 항균, 항곰팡이, 항박테리아, 방충 등의 효과가 있는 울트라후레쉬 처리가 되어있으며 내장재는 흡습, 발산성이 뛰어난 100% 순모를 사용한다. 맥반석에서 방사되는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은 물론 항균기능까지 갖춘 인프라화이버를 채택했다.
목재는 함수율 15% 이하의 건조목으로 갈라짐이나 흠이 없는 제품을 사용하고 모든 판재류는 두께를 0.1mm 편차 이하까지 균일하게 연마 가공 처리한다. 첨단 도장시스템(빅토리아 라인)을 적용, 도막에 먼지나 티끌이 없고 함몰, 굴곡이 전혀 없는 것이 또다른 특징이다.
제품의 앞뒤, 안팎이 똑같은 수준으로 도장되어 제품 구석구석이 깨끗하고 우아하며 특수필름을 사용, 평면은 물론 곡면까지 표면을 마감해주는 열전사 시스템을 적용했다.
침대생산 시스템의 70% 이상이 자동화되어 있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자동 컴퓨터 무인 매트리스 생산시스템인 오토컴 설비를 갖추고 있다. 일일 매트리스 생산능력은 600대에 달한다.
스프링과 스프링이 서로 얽혀있는 그물구조로 쏠림이 없는 수퍼파워 스프링을 장착하며 전기연속식 열처리로 스프링 탄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에이스침대는 소비자 인식은 물론 시장에서도 확고부동한 선도 브랜드를 자랑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은 침대과학에서 주무셔야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침대과학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고 침대를 가구와 함께 구매하는 소비패턴을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