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 소식] 동양종금증권, 메가박스와 할인ㆍ예매서비스 제휴

동양종합금융증권은 3일부터 복합영화관인 메가박스와 제휴를 맺고 현장 할인혜택과 온라인 영화예매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동양 W-CMA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발급 고객들은 전월 카드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국 14개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영화관람료 1,000원을 현장할인 받는다. 또 동양 마이포인트(MyPoint) 보유고객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를 할 때 요금을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양사는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까지 ‘Mega Friends(메가 프랜즈) 페스티벌’ 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동양 W-CMA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메가박스 영화티겟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횟수 제한없이 최대 1년간 이용 가능한 메가박스 무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시 동양 MyPoint로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동양 MyPoint 2,000점(2,000원)을 지급한다. 총 6개 도시(서울 코엑스, 부산 등)에서 9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양 W-CMA관 영화초대이벤트’는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에서 퀴즈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동양 W-CMA 체크 및 신용카드 발급에 대한 안내는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