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한국은 2012년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티세트, 도자기 밀폐용기와 함께 통일감 있는 주방을 꾸밀 수 있는 홈세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가든게이트' 홈세트는 백색도, 투광도, 내구성이 높은 최고급 본차이나 소재로 제작됐다. 들꽃 모양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흔하지 않은 물결 형태로 세련된 테이블세팅을 연출할 수 있다.
가든게이트 홈세트의 구성에는 공기, 대접, 접시뿐 아니라 주전자와 찻잔으로 이뤄진 티세트도 함께 포함돼 있다. 전자레인지, 오븐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또다른 신제품인 '미쉘' 홈세트는 잎줄기를 형상화한 클래식한 패턴의 제품이다. 본차이나 소재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뒤지지 않는 초강자기(슈퍼스트롱) 소재를 사용해 실속 있는 신혼부부들을 겨냥했다.
특히 젠한국은 다양한 사이즈의 '미쉘' 도자기 밀폐용기도 함께 내놨다. 주방살림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밀폐용기까지 통일감있는 디자인으로 마련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배려한 것이다.
젠한국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도자기 밀폐용기는 4면 결착을 통한 완벽한 밀폐로 내용물이 밖으로 새지 않으며, 원적외선을 방출해 음식 맛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는 친환경 제품이다.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까지 사용이 가능한데다 뚜껑을 분리하면 그릇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어 바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칸막이가 나뉜 사각 도자기 도시락 밀폐용기, 대용량 도자기 김치통 등 형태는 젠한국에서만 유일하게 만들 수 있는 형태다. 이를 바탕으로 젠한국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수여하는 '신기술으뜸상'을 3년 연속 수상해 이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입증받았다. 젠한국 제품은 직영매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젠한국의 제품은 영국, 독일, 뉴질랜드, 한국 등 세계최상급의 정제된 친환경 천연원료와 100% 무연유약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미국 레녹스,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일본 노리다케 등 세계적인 도자기 브랜드에 제품을 수출하며 전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