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다음, MMORPG ‘검은사막’ CBT 테스터 모집 10월 1일부터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10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고 티저를 통해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이다.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으로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 ‘검은 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검은사막’의 첫 번째 CBT는 10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CBT 테스터 모집은 10월 1일부터 진행된다. 첫 테스트인만큼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테스터 당첨자는 추첨으로 결정될 예정이다. 정확한 CBT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인 티저 페이지에서는 ‘검은사막’의 CBT 테스터 모집까지 남은 기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6주에 걸쳐 순차 공개된 ‘검은사막’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링크가 담겨 있으며, 모바일 티저의 CBT 알리미 신청 이벤트의 당첨자도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