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어인디아, 내가 짠 인도여행 무료로 보내준다


인도의 국영항공사 에어인디아가‘떠나고 싶은 인도여행 일정표 짜고, 인도로 떠나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인디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irindiasel)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개인 블로그 등에 자신이 가고픈 인도 여행 일정을 소개한 후 에어인디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페이지 주소를 남기면 된다.

관련기사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인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인디아 왕복항공권이 각각 2매, 1매씩 지급되며, 3등(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에어인디아는 현재 홍콩을 경유하는 인천-델리 노선을 운영 중이며 델리에서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촬영지로 유명한 뭄바이, 힌두교 최대 성지인 바라나시, 분홍도시 자이푸르, 테레사 수녀로 더욱 알려진 캘커타를 비롯한 인도 주요 도시 13곳과 네팔 카트만두 등지로 가는 애드 온(Add-on)노선에 무료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피촐라 호수와 하얀 대리석의 궁전이 아름다운 우다이푸르, 히피들의 천국인 고아 등의 6개의 인도 여행지들도 편도 애드 온 요금3만 원만 추가하면 여행할 수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