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티브이로직, 안드로이드 기반 IR App. 추가 공개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이 지난 10일부터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용 기업설명(IR) App을 추가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3월초에 국내 상장기업 최초로 IR App을 애플스토어를 통해 오픈했던 티브이로직은 이번 안드로이드용 App 출시로 좀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기사



새로운 안드로이드용 App은 더 빠르고 편리하게 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티브이로직은 IR App을 통해 회사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공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주가차트, 실적보고서, 산업동향리포트, 공시, 뉴스 등 핵심적인 투자정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IR App은 주주와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중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라며, “애플스토어에 이은 안드로이드용 App 오픈을 통해 더 많은 투자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용 티브이로직 IR App은 용량이 49KB에 불과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