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웨이, '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코웨이는 전문적인 공기질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IoCare (아이오케어) AP-1015A’ 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IoCare는 우리 집에 맞는 체계적인 2단계 에어케어를 제공해 최적의 공기 질을 찾아주는 게 특징이다. 1단계에서는 제품 내 자동감지 센서가 실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 농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4단계로 구분한 뒤 알기 쉽게 보여주며, 오염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공기 질 역시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2단계에서는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2 달에 한번씩 가정을 방문해 60일 간 축적된 공기질 데이터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맞춤형 공기청정기 사용가이드 제공과 맞춤형 필터(황사ㆍ헌집증후군ㆍ새집증후군) 무료 교체를 통해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을 돕는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입체적인 공기순환이 가능해져 집진율이 한층 강화됐으며, 벽 밀착 설치가 가능해져 공간효율성도 높아졌다. 또한 공기청정기 IoCare는 탈취율이 기존 10평형대 공기청정기 대비 16% 이상 강화된 제품으로, 뛰어난 탈취효율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코웨이 공기청정기 IoCare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항 바이러스 헤파필터 시스템도 탑재했다. 이 제품은 ▲ 극세사망 프리필터 ▲ 맞춤형 필터(황사ㆍ헌집증후군ㆍ새집증후군) ▲ 탈취 필터 ▲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준다. 특히 항 바이러스 헤파필터는 실내공기 내 호흡기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걸러줄 뿐만 아니라 미세한 유해 바이러스까지 99.99% 이상 제거해줘 위생적인 실내공기질 관리에 용이하다.

일시 불 판매가격은 74만원이며,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3만 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황순목 코웨이 상품전략2팀장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상태를 직접 보여주고 체계적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 니즈보다 한 단계 앞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