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 EXO(엑소)가 수분크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 촬영을 위해 뭉쳤다.
이 광고는 ‘자연이 만든 베스트셀러’라는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전용 유기농 알로에 농장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이곳은 유기농 인증기관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농장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이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기 위해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과 두 번째 TV CF 촬영을 위해 모인 EXO 멤버들은 서로 장난치며 한결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 제품은 EXO 멤버들이 평소 자주 사용하는 크림으로 더 애착을 갖고 촬영에 임했다. 멤버 개개인의 수딩젤 활용법을 스태프들에게 공개하고 직접 발라주기도 하는 등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45℃에 육박하는 강한 햇살 아래 그늘 한 점 없이 드넓게 펼쳐진 캘리포니아 알로에 농장에서 진행된 이틀간의 촬영, 숨막히는 더위에 스태프들은 금새 지치기도 했지만 현지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했다. 헬리캠을 띄워 알로에 농장의 광활한 모습을 담아냈고 제조 과정을 세세히 촬영해 제품에 대한 믿음과 품질력을 보여주고자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naturerepublic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EXO 멤버 디오의 내레이션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수딩 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출시 후 3,000만개 이상 판매된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제품이다. 캘리포니아산 CCOF 유기농 인증 알로에 추출물 92%가 함유돼 있으며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