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위메이드, ‘에어헌터 for Kakao’ 파츠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가 12일 더욱 강력한 기체를 만들 수 있는 ‘파츠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츠’는 이용자의 메인 기체에 장착하여 기체의 능력을 강화 시켜주는 일종의 장착 아이템이다. 보스 기체 파괴 시 파츠를 획득할 수 있으며 R, S, A, B 등급까지 총 4개 등급으로 분류된다.


각 파츠 별로 기본 및 보조 무기 공격력 증가, 골드 획득량 증가, 쿨타임 감소 등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R급 메인 기체는 2개, 그 외 등급은 1개 장착이 가능 하는 등 메인 기체 별로 장착할 수 있는 파츠의 종류 및 개수가 다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동일한 등급의 파츠를 조합하여 새로운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제조 시스템’도 선보인다. 파츠 조합 시 일정량의 골드가 소모되며 새로운 파츠는 상위 등급의 파츠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에어헌터 for Kakao>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5일(일)까지 편대전 1회 플레이 시 보스 무력화 캡슐, 수정, 폭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헌터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freeboard.asp?GmCode=2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