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똑똑해지는 속싸보‘수드타임 랩 플러스’, 조기 완판행진

추가물량 사전예약은 매장과 아가넷 홈페이지에서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기능성 속싸보‘수드타임 랩 플러스’가 최근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2일 밝혔다.


기능성 속싸보‘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아가방앤컴퍼니가 국내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2013년 상반기 공급 물량은 지난 3월 중순 이미 판매가 끝났으며 제조사인 미국 트리보로(Triboro)사 측에 추가로 물량을 요청한 상태다. 이 제품은 신생아 뇌 발육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숙면 시간을 약 67% 늘려주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면서 엄마들 사이에 ‘똑똑해지는 속싸보’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수드타임 랩 플러스’가 모두 팔려나간 후에도 제품을 찾는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자 매장과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 (www.aganet.co.kr)’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구매 고객의 높은 만족도가 빠른 입소문 효과로 이어지고 있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며 “현재 매장 및 아가넷을 통한 예약 접수 고객이 하루 평균 총 60~70명에 이를 정도로 수요가 높아, 최대한 많은 물량을 수급해 오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