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불스원 ‘레인 OK 발수 와이퍼’ 출시

빠른 발수 코팅력, 우수한 발수력, 공기 역학적인 다이아몬드 프레임, 8mm 광폭 고무 적용 등 장마철 안전운전의 필수품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은 10일 빗길 안전운전의 필수품인 ‘레인 OK 발수 와이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4가지 기능이 특징이다. 우선 후코쿠 사의 고성능 발수 코팅 고무를 적용해 빠른 발수효과를 볼 수 있어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 와이퍼 작동만으로 차량 유리면에 우수한 발수력의 발수코팅막을 형성함으로써 빗방울을 쉽게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빗방울의 퍼짐을 방지해 시야를 선명하게 해준다. 디자인 역시 공기 역학적인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적용해 고속 주행 시에도 와이퍼가 들뜨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일반 와이퍼의 6mm 고무보다 두꺼운 8mm 광폭 고무를 사용해 빗물이나 흙탕물 등 오염물질을 보다 깨끗하고 강력하게 닦아 준다.

관련기사



제품은 350mm부터 650mm까지 50mm 단위로 7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6,900원에서 10,900원이다.(대형 할인매장 기준)

유정연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상무는 “발수 와이퍼 시장은 2011년부터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기능성 와이퍼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기능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발수 와이퍼 출시와 함께 올해에도 집중적인 TV 및 지면 광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애프터 마켓 기능성 와이퍼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