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신문 sedaily.com은 전국적으로 각각 568명/150명에 이르는 대한민국 최대의 변호사/세무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주)로마켓아시아와 제휴하여 법률/세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edaily.com의 법률/세무 서비스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법률/세무 관련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켓 인프라를 구축하여, 대중적이고 과학적인 새로운 법률/세무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고객이 상담을 등록하면 변호사/세무사가 고객의 메일주소로 답변 제공하는 E-mail상담, 전문분야와 지역을 선택하여 변호사/세무사와 1 : 1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전화상담,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약 일시에 가까운 곳의 전문 변호사/세무사와 상담하는 방문상담 등 전문적인 법률/세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시 서류작성 및 접수대행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물론 기업의 고문 변호사/세무사 역할을 할 수 있는 회원제 종합법률세무서비스와, 3만여명의 인물정보, 15만건의 생활법률정보, 2000여건의 기업실무서식을 검색ㆍ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는 전문정보 검색서비스도 제공합니다.
sedaily.com을 이용하시는 애독자 네티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법률/세무 서비스 바로가기
<김진영기자 eagle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