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성수기를 맞아 가구업체들이 다양한 특별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샘은 4월16일까지 한샘인테리어 직매장(논현점, 방배점)에서 ‘팔방미인전(八方美人展)’이라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석미인, 장식미인, 순수미인, 색채미인, 도시미인, 자연미인, 동방미인, 복고미인 등 8개의 방을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이미지와 매치해 제안하고 있는 팔방미인전은 8가지의 개성있는 인테리어 컨셉트를 제안하는 한편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미인의 방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5~10만원 상당의 소품 상품권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홈페이지(www.hanssem.com)에서 마음에 드는 미인의 방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침실 패키지, 침구세트,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리바트는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봄 이벤트를 4월23일까지 실시한다. 친환경 바디 ‘자연체’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해 친환경 침실세트 ‘네이처’와 스커트 소파, 영화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리바트 장롱을 5년 이상 또는 10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새로 가구를 장만하는 이들에게는 10만원의 보조금을 지급한다. 고객 100명에게는 영화 ‘데이지’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