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오컴즈, 강원도 대표 소셜마케팅 기업으로 성장 기대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가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활용되면서 마케팅 시장의 형태가 급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오컴즈(대표 오경자 http://ocomz.com)는 SNS마케팅 시장에 진출, 강원도 대표 소셜마케팅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SNS 마케팅 사업부를 신설하고 SNS컨설팅, SNS콘텐츠기획, SNS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는 것.

㈜오컴즈는 앞서 강원도청에서 운영하는 ‘강원도가 좋아요’ 블로그(http://blog.naver.com/traveloisoo)의 여행후기, 사진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속초관광수산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한 SNS활용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강원도청의 SNS관광마케팅 콘텐츠 기획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소셜(SNS)정밀 경영컨설팅▲가평군농업기술센터 소셜(SNS)상점 교육 ▲청소년 올바른 소셜(SNS)활용 전략 교육 등과 같은 소셜웹제작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지난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2013 차세대 컴퓨팅 전시회 및 컨퍼런스’ 소셜마케팅 분야에도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 ㈜오컴즈는 현장 홍보활동을 벌이며 인지도를 높였다. ‘2013 차세대 컴퓨팅 전시회 및 컨퍼런스’는 행사는 차세대 컴퓨팅 산업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전략 기술과 미래 시장을 주도할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한편 ㈜오컴즈는 1999년 설립해 웹페이지 개발 전문업체로 출발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과 함께 성장해 왔다. 각 분야의 전문가 그룹이 포진하고 있어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 고객관리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