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계산력ㆍ한자 능력 평가하세요`
240만명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대 교육정보서비스 기업인 ㈜대교(대표 이충구)는 여름방학 동안 회원들의 학력진과 학습동기 유발에 초점을 둔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오는 7월20일 전국 30개 고사장에서 4만명의 눈높이학습지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학력평가 대회인 `눈높이올림피아드`를 개최한다. 이는 개개인의 학습 상황에 대한 평가로 1학기 학습에 대한 평가와 함께 2학기 학습을 위한 방향 설정 등을 안내하는 계기로 마련됐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눈높이올림피아드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2학년까지 수학과 영어, 국어 과목의 학습 정도를 평가하게 된다.
대교는 또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계산력평가`를 실시한다. 눈높이회원의 계산력을 높이고 학습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마련해 행사다. 평가에 참여하려면 대교의 교육포털사이트인 에듀피아닷컴(www.edupia.com)에 접속하면 된다.
대교는 `한자검정 모의고사`도 온라인으로 실시, 회원들이 방학동안 한자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계산력 평가와 마찬가지로 에듀피아닷컴을 통해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다.
대교는 이밖에 교육센터별로 새학년 수학교실, 신나는 과학실험 교실, 글짓기교실, 영어능력검정시험(CELP) 대비반, 한자 급수시험 대비반 등을 운영한다.
한편 대교는 원어민 강사와 함께 생활하는 국내 영어캠프와 캐나다ㆍ뉴질랜드 현지 교육기관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해외 영어캠프를 실시한다. 국내 캠프는 7월20월부터 8월16일까지 두차례에 걸쳐 각각 2주동안 충북 제천의 세명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캐나다와 뉴질랜드 현지캠프는 각각 7월28일과 26일부터 3주 동안 원어민 가정에서 생활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준비됐다. (02)829-0160
<조의준기자 joyjune@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