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비전선포식 개최

양봉환 기정원장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22일 국민에게 신뢰받는 일류 공공기관으로의 도약을 위해 전 임직원과 성명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 등 외부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정원은 ‘고객만족도 90점 이상’, ‘청렴도 우수기관 달성’, ‘중소기업 지원규모 5,000억원 달성’, ‘평가관리체계 국제 품질경영 인증’이라는 가시적이며 명확한 4대 경영목표를 설정했다.

관련기사



양봉환 기정원장은 취임 이후 소통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관의 미션ㆍ비전에 대한 공유와 공감을 통해 구성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워크숍, 설명회 등 직원들과의 소통의 장을 수시로 마련하고 의견을 경청하는 등 열린경영을 실천하며 노사파트너십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정원 관계자는 “올해는 정부의 공공기관 합리화ㆍ정상화 방안에 적극 부응하고, 기관의 비전·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경영효율화를 전사적으로 추진해 윤리경영체제를 확고히 구축하고, 조직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능력과 전문성 중심의 조직ㆍ인사관리체계를 정비하는 등 ‘변화와 쇄신’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양 원장은 “이번에 수립된 비전은 전 직원의 의견을 담아 일류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정원의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다”며 “경영목표 달성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갈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