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여행지, 책으로 만나요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5월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이를 가이드북으로 제작한 ‘아시아나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를 출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이드북은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71개 전 해외지점의 지점장들이 엄선한 ‘추천 여행지 및 일정’과‘추천 맛집’, ‘교통 정보’, ‘아시아나 지점장이 전하는 여행 팁’ 등 현지에 대한 정보를 담았으며,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및 지점 영업장에 비치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시아나항공은 가이드북 출간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 베스트취항지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베스트취항지로 선정된 상위3개 노선의 무료항공권을, 100명에게는 이번에 출간한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 아시아나 SNS 채널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서도 출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가이드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는 가이드북 이외에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여행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시아나 모바일 웹사이트(m.flyasiana.com)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