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창업 단신] 치어스, 18일 분당서 창업설명회

치어스, 18일 분당서 창업설명회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 근처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가맹점 운영 노하우 및 최근 레스펍(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맥주집 결합) 창업 시장 트렌드, 점포 입지선정, 개설 시 유의사항 등을 소개한다. 참석자에게 치어스 운영 노하우 책자도 준다.


할리스커피 '컵 따로' 자판기 운영

관련기사



할리스커피는 13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도심 곳곳에서 '컵 따로 커피 따로 자판기'를 운영한다. 할리스커피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빈 컵이 나오는 특별한 자판기로, 자판기에 부착된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고 간단한 페이스북 인증을 거치면 컵을 준다. 이벤트를 통해 자판기 1대 당 하루 1,000개의 컵이 제공되며 컵을 들고 근처의 할리스커피 매장에 방문하면 무료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20, 21일에는 할리스커피 신촌점과 이태원점, 26, 27일에는 부산서면본점과 서면1번가점, 대구 동성로점과 동성로광장점 등에서 자판기가 운영된다.

에코미스트, 신형 책 소독기 선봬

실내환경개선 전문기업 에코미스트는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향상한 셀프 책 소독기 '북 마스터' 2015년형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외선과 활성수소, 천연허브 항균제를 이용한 3중 강력 살균·소독과 도서 회전방식으로 책에 흡착된 세균, 곰팡이, 악취, 먼지 등을 한 번에 제거해준다. 중소기업 성능인증 제품으로 특허를 취득했다. (031)977-250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