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진에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에어 탑승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오는 31일까지‘진패밀리 포토 콘테스트’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 직장 동료들이 함께 청바지를 입고 찍은 단체사진과 사진 속 주인공들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베니건스 스테이크 식사권 등이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에게 국내선 항공권 5,000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또 진에어는 베니건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까지 자스민 폭립, 컨츄리 치킨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지니 세트’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베니건스에서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은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괌 여행 패키지 상품 및 홍콩, 마카오,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베니건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진에어는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연극‘동백꽃’,‘해변의 카프카’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연극을 20~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