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6일 송도 굿 마켓 개최

송도국제도시 '송도 굿 마켓(Good Market)'행사가 오는 26일 오후 1시~6시까지 송도센트럴파크 우드데크 주변에서 개최된다. 올 들어 굿 마켓 첫 번째 행사는 지난달 말 1만5,000여명이 모이는 등 성황을 이룬바 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NSIC(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가 주최하고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페셜 프로그램인 '사랑을 전하는 송도 집배원'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련기사



'사랑을 전하는 송도 집배원 행사'는 인천우체국의 협조로 행사 전 미리 우드데크 주변에 설치된 우체통에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이 송도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엽서에 손 편지로 편지를 쓰는 사랑이 담긴 추억 남기기 행사 프로그램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기부문화와 '착한 소비' 확산 등을 위해 마련된 이번 송도 굿 마켓 행사와 관련,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는 부스를 운영하며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를 할 예정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한 관계자는 "기부문화 확산과 송도국제도시의 발전된 모습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고 있는 이번 두 번째 행사는 '사랑을 전하는 송도 집배원'행사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작지만 소중한 나눔과 기부의 의미를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현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