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여름휴가, 스토케와 함께 해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토케 Baby 패키지’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손을 잡고‘스토케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스토케 Baby 패키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로 영접하는 서비스, 호텔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이유식, 객실서 진행하는 편안한 체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호텔 객실에서는 유모차를 비롯해 유아용 침대 및 의자, 휴대용 욕조에 이르기까지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들을 객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는 스토케의 대표상품인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StokkeTM Xplory®), 전 세계적으로 800만대 이상이 팔린 유아용 하이체어의 대명사 트립트랩(Tripp Trapp®), 아이의 성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유아용 침대 스토케 슬리피(StokkeTM SleepiTM), 때에 따라 필요한 가구로 변형가능한 스토케의 체인징 테이블 스토케 케어(StokkeTM CareTM)와 신개념 접이식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StokkeTM Flexi BathTM) 등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아기의 편안한 수면을 돕는 수면 인형을 대여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아이를 위한 준비를 최소화하면서 편안하고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바다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하이엔드 오션스파 ‘씨메르’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기회(3인 이용, 1박 당 1회)와 더불어 씨메르 아쿠아바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생과일 주스 2잔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토케 Baby 패키지’가격은 주중(일-목) 1박 기준으로 본관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 테라스뷰 46만원, 시티뷰 38만5,000원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각10%로 별도 청구된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이 많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아이와 부모 모두가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최고의 유아용품과 최고의 호텔이 만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더욱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tokkekorea)을 통해‘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토케 baby 패키지’ 숙박권을 2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 및 스토케 홈페이지(www.stokke.com)를 참고하면 되며, 예약 관련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051-749-21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