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까사미아, 아이용 가구시리즈 ‘드리머’ 출시

까사미아가 새롭게 출시한 아이용 가구 ‘드리머’시리즈. /사진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는 회색의 북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용 가구시리즈 ‘드리머(Dreamer)’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드리머’ 시리즈는 침대패널과 사다리, 가드가 포함돼 있고 높이가 다소 높다. ‘드리머’는 높은 무게중심에도 패널형 깔판이 프레임 3개로 지지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하중에 강한 구조를 갖고 있다. 특히 가드가 하부와 측면에 단단하게 고정돼 있어 아이가 떨어질 위험이 적다.

관련기사



까사미아 ‘드리머’ 시리즈의 가격은 침대 115만원, 와이드 서랍장 75만원, 와이드 선반장 45만원이다. ‘매트리스 조이’, ‘토퍼 라텍스’와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134만원, 144만원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미드하이 침대는 공간과 자녀 수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해 최근 국내 아동용 가구시장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침대의 하부 공간을 놀이·학습·수납의 공간으로 활용하거나 토퍼 매트리스를 바닥에 깔아 별도의 수면 공간으로 꾸밀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드리머’ 시리즈는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쇼핑몰(http://www.casamiashop.com)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까사미아 고객상담센터(1588-3408)로 문의하면 된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