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클릭! 창조상품] 코소아 '물없이 감는 샴푸' 外



고인 물에 물꼬를 터주면 하천을 따라 강으로, 바다로 향한다. 본지는 창조시대의 주역인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미래 히트제품을 선정, 소개한다.

머리 감는데 물 필요 없어


코소아 '물없이 감는 샴푸'


코소아의 물없이 감는 샴푸(사진)는 천연 성분 원액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천연 샴푸다. 천연 원액을 펌핑으로 거품을 만들어 두피에 분사한 후 3~5회 맛사지만 해주면 된다. 일반 샴푸가 약 10L의 물을 사용하는데 비해 0.1L 이하의 물만 필요로 한다. 실내용과 실외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실내용은 수술 전후의 환자나 노약자, 장애인, 시력장애자 등 실내에서 자율적인 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이 대상이다. 장기간 실내 생활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피부건조를 방지하기 위한 피부 보습·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사용했다.


실외용은 등산·캠핑·재난 지역의 주민들처럼 물이 없는 지역이나 환경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두피 항산화에 특히 효과적이다.

관련기사



피부재생·수분 UP

라홍디앤씨 '310비비드 영양크림'


라홍디앤씨의 310비비드 촉촉팽팽영양크림(사진)은 많은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수면팩을 크림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서울시·시민평가 1순위로 서울시청과 중소기업 명품마루 서울역점에 입점한 경력을 자랑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제품에 선정돼 행복한백화점 입점한 후 베스트상품에 뽑히기도 했다. 천연유래성분과 노벨상을 받은 EGF 성분으로 피부재생 능력을 높였고, 수분 90%인 오이추출물이 수분감을 향상시켰다.

동물성 성분이 없어서 트러블·건성·복합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식물성 오일이 얼굴을 팽팽하게 해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제품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