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서울경제TV] 현대산업, ‘다산신도시 아이파크’ 견본주택 2일 개관

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C-3블록에 짓는 ‘다산신도시 아이파크’ 조감도 / 사진제공=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이 오는 2일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C-3블록에 ‘다산신도시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개관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산신도시 아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22~29층 5개동 전용면적 84~97㎡ 총 467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84㎡A 71가구, 84㎡B 192가구, 97㎡ 204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이 단지는 남향 판상형 중심의 구성으로 통풍성과 채광성이 우수하다. 또 단지 내에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하고 단지 중심에 넓은 광장을 설치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다산신도시는 인근 외곽순환도로와 북부간선도로가 교차하는 구리 IC를 통해 서울 진출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북부간선도로 이용을 편리하게 해줄 왕숙천교~양정IC 확장, 43번 국도 연결도로, 포천~구리간 고속도로 등도 개통 예정에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2022년 지하철 8호선 연장예정인 별내선 다산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해 이를 통해 잠실역까지 9정거장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그린벨트를 해제해 조성한 택지지구인 만큼 단지 주변으로 녹지시설이 풍부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총 5개의 다양한 근린공원 조성이 계획돼 있고, 단지 앞으로 왕숙천, 단지 뒤로 문영산과 황금산 등의 자연 녹지 등도 풍부해 쾌적한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69번지에 오는 2일 문을 열 예정이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