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SK증권 外


■SK증권은 보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신개념 시스템트레이딩 서비스인 '시그널메이커'를 자사 HTS를 통해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시그널메이커는 전문가 위주로 개발된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매매 전략예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모의투자시스템과 연계한 사전 전략 검증 기능, 해외 실시간 시세 활용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동부증권은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아동 전용 휴대 단말기 '키즈폰 JOON'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동부증권과 연계된 은행(우체국·SC은행·농협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한 뒤 10만원 이상의 자산을 유지하면 월 5,000원씩 6개월간 통신비를 지원해준다.

관련기사



■하나대투증권은 다음달 3일부터 12월5일까지 코스피200 야간옵션 거래를 위한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를 지급한다. 경품을 받은 고객 중 행사기간 동안 3건 이상 거래를 하면 추가로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도 제공한다. 한 달 이상 거래가 없던 기존 고객도 행사 기간 3건 이상 주문을 하면 외식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유안타데이(YUANTA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래고객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추첨해 50명에게 몽블랑 펜,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주 목요일 테마별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총 3,0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움증권은 '메리츠코리아 주식형 펀드'의 연금저축 클래스를 판매한다. 지난해 7월 설정된 메리츠코리아 주식형 펀드는 세계 최초의 코리아 뮤추얼 펀드를 운용했던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가 지난해 말 취임한 직후부터 수익률 상위 1%의 성과를 내고 있다. 연초 대비 일반주식형 펀드 평균 수익률이 -2.64%인 반면 메리츠코리아 펀드는 24.01%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