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권오중, KCC 인테리어 강사로 나섰다


탤런트 권오중과 개그맨 김대희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인테리어 강의에 직접 나섰다.


KCC의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HomeCC)’는 지난 26일 인천 홈씨씨 2호점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강좌인 ‘인테리어 클래스’를 개최하고 탤런트 권오중, 개그맨 김대희, 방송인 원자현 등이 강사로 참여해 강의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관련기사



강의에서 권오중은 봄 맞이 침실 인테리어 스타일링 팁과 앞집보다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노하우 등 실생활에 응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했다. 아울러 다채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소개와 자동견적 서비스, 3D인테리어 디자인, 각종 상품정보 등을 소개했다.

한 주부 고객은 “권오중, 김대희 등 연예인이 직접 인테리어 강의를 해 즐거웠다”며 “봄 인테리어, 내 집 꾸미기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디자인 전문가의 좋은 정보 뿐만 아니라 친근한 연예인의 인테리어 노하우와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도 "연예인의 참여로 많은 분들이 더 봄 맞이 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홈씨씨는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기법 뿐만 아니라 보다 유용한 강좌를 마련하여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