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여행 단신] 한화리조트, 63빌딩 계단 오르기 대회 外

한화리조트, 63빌딩 계단 오르기 대회

한화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스퀘어에서는 오는 11월2일 일요일 '제12회 63 계단 오르기 대회(63 Challenge for Love)'를 개최한다. '63 계단 오르기 대회'는 한국의 랜드마크인 63빌딩의 최고층까지 계단을 뛰어오르며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고 자신의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이색 마라톤 대회다. 참가자들은 63빌딩 1층 로비에서 60층 '63스카이아트'까지 해발 264m, 총 1,251개의 계단을 오르게 된다.

'63 계단 오르기 대회'는 기록경기 부문과 이색복장 부문으로 나뉘며 기록경기 부문의 1·2등 및 63등에게는 아이패드, 한화리조트 숙박권(주중), '상하목장 63℃ 우유' 시음권(1년치) 등의 상품을 증정하며 가장 개성 넘치고 이색적인 복장을 입은 참가자를 선정하는 이색복장 부문 1등과 2등에게는 한화호텔&리조트 상품권(20만원), 한화 아쿠아플라넷 통합이용권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500명이다. 사전예약은 63스퀘어 홈페이지(www.63.co.kr) 또는 63온라인몰(www.63mall.co.kr)에서 가능하다.


관광공사, 중국어 모바일앱 서비스

관련기사



한국관광공사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 관광정보 중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한국자유여행(韓國自助游)'을 출시했다. 이번 중문 모바일 앱 서비스는 기존 모바일로 제공하던 한국 관광정보 안내 서비스에 중국어 지도 및 모바일 쿠폰 등 부가서비스를 더했다. 이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중국 내 주요 앱마켓에서도 출시됐다.

페루관광청 27일 '트래블 마트·세미나'

페루정부관광청은 오는 27일 오전9시30분부터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4 페루 트래블 마트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요 여행업체 및 관계자들이 참가하며 페루 현지 여행사 및 관계사와의 상담자리도 마련돼 있다. 관광청 측은 이번 행사가 최근 남미 최고의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는 폐루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비즈니스를 찾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이원리조트, 투숙객에 리프트권 제공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11월13일까지 하이원 콘도 투숙객 대상 스페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하이원 스키시즌 오픈 맞이 대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토요일을 제외한 프로모션 기간 하이원 콘도 투숙객에게 스키장 개장일로부터 12월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전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다만 학생·법인·외국인 등 단체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