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머니 체크 포인트] 동부화재 차 보험료 깎아주는 카드 선봬 外



동부화재 차 보험료 깎아주는 카드 선봬

KB국민카드가 동부화재와 협약을 맺고 자동차 보험료 할인을 비롯해 주유소·패밀리레스토랑·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부화재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직전 3개월간 일시불과 할부 평균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 카드로 동부화재의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연 최대 3만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1년간은 승인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된다.

동부화재 KB국민카드는 추가 연회비 부담 없이 해외에서도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인 '케이월드(K-World)'가 최초로 적용된 상품으로 연회비는 케이월드 8,000원, 국내외겸용 1만3,000원이다.

워터파크 입장료 8월말까지 50% 할인

롯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료 50% 할인 등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캐리비언 베이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30%, 동반 1인 10%를 할인해준다. 롯데 김해워터파크는 본인 30%, 동반 3인 20% 할인, 한화 설악 워터피아는 본인 40%, 동반 4인은 20%를, 보광 블루캐니언은 9월11일까지 1인 4매까지 최대 35%를 할인해준다. 용평 피크아일랜드는 매주 목요일 1인 4매 최대 50%를, 용평 비체팰리스 숙박 및 스파 이용 시 본인 포함 동반 4인 최대 40%를 할인해준다.

제주도를 찾는 고객에게는 롯데카드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와 더불어 전 주유소 5만원 주유 시 5,000원 주유 GS모바일쿠폰을, 전 LPG충전소 3만원 이상 충전 시 3,000원 주유 GS모바일쿠폰을 발송해 준다.


해외 여행 고객과 직구족을 위해서는 해외이용금액(온라인 포함)에 대해 롯데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말까지 국내에서 이용한 금액별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10만 롯데포인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무배당 모으고 키우는 변액적립보험' 출시

ING생명이 수익은 모아주고 관리는 든든하게 해주는 '무배당 모으고 키우는 변액적립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객 투자 성향에 따라 다양한 펀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 총 13종의 펀드로 구성되며, 국내·해외주식형 인덱스펀드, 국내액티브주식형, 글로벌 브랜드와 투자 전망 상위 국가에 집중하는 해외액티브주식형, 채권형펀드 등이 포함된다.

4가지 투자관리 옵션으로 다양한 방법의 수익관리를 할 수 있다. '일반계정전환'을 통해 납입한 적립금을 공시이율로 전환할 수 있으며 '펀드자동재배분'으로는 납입한 적립금의 포트폴리오를 조정할 수 있다.

희귀난치성질환 보장 보험 내놔

메리츠화재가 희귀난치성질환까지 보장하는 '(무) 메리츠 건강보험 백년해로1407'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암, 뇌, 심장 부위의 3대 질환 보장에 진료비 부담이 큰 희귀난치성질환까지 포함해 4대 중증질환을 집중 보장한다.

희귀난치성질환 중 고액의 진료비가 소요되는 7대 질환(재생불량성빈혈, 파킨슨병, 모야모야병, 전신성 홍반루프스, 만성신장질환, 심근질환, 운동뉴런질환)에 대한 진단비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또 말기암진단비 담보를 신설해 4기암 진단 시 가입금액을 100% 지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간암, 폐암, 뇌암, 백혈병 등의 특정암 진단 시에도 보험금을 지급해 암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신개념 납입면제 기능도 추가했다.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는 물론 적립보험료까지 납입을 면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