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이사 백승혁)의 PB 상품 `세르본 셀룰라 스킨케어`는 하이리빙의 연구진과 화장품 업체 한국콜마의 생산기술이 만들어 낸 고품격 화장품이다.
브랜드 이름인 세르본(Cellebon)은 피부세포(Cell)+보너스(Bonus)의 합성어로 순수 자연성분의 뛰어난 미용효과로 피부세포 활력을 도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지켜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세르본은 천연 식품성 원료인 `에티올린`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이나 외부적 자극에 의한 기미, 주근깨 등으로 얼룩진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생체 활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의 생성을 활발하게 하는 피토스핑고신이 보습효과를 주고 각질화 현상을 방지, 생기 있는 피부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이와 함께 다중액정 유화법(Liquid Crystal Liposome)을 도입, 미용 성분을 안정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세르본 제품은 청결, 피부정돈, 피부보습, 영양공급의 4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스킨로션, 밀크로션 엑스트라 에센스, 모이스쳐 마사지, 기초 4종 세트 등 총 12 종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리빙은 종합생활유통회사로 네트워크마케팅 업체 중 상위에 랭크돼 있는 기업이다. 하이리빙은 건전한 소비자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국내외 중소기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PB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하이리빙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임석훈기자 shim@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