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 ‘할로윈 파티’ 이벤트 실시

바른손카드의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가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11월 2일까지 ‘할로윈 파티, 호박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연다. ‘프리미어페이퍼’ 홈페이지(www.premierpaper.co.kr) 곳곳에 숨겨진 호박 아이콘을 찾으면 호박 1개당 1,000원이 적립돼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주는 행사다. 숨겨진 호박은 총 30개로 모두 찾으면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손예슬 프리미어페이퍼 매니저는 “할로윈을 맞아 게임을 하듯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이트에서 호박 아이콘을 찾아 누르는 것만으로 할인 금액이 점점 커지므로 재미와 가격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어페이퍼 청첩장을 구매하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해시태그(#프리미어페이퍼, #고급청첩장, #청첩장)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인테리어용 꽃 그림 액자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어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른손카드의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가 다음달 2일까지 ‘할로윈 파티, 호박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연다./사진제공=바른손카드<BR><BR>바른손카드의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가 다음달 2일까지 ‘할로윈 파티, 호박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연다./사진제공=바른손카드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