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는 2일 오전 GS리테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그맨 신동엽씨와 신규 먹거리브랜드 론칭 관련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GS25는 다음달 초 신동엽 브랜드를 사용한 첫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후 편의점 먹거리를 지속 개발하고 여러 가지 상품과 모디슈머 레시피를 적극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또 GS25는 최근 신동엽씨를 통해 GS25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안하는 동영상이나 홍보물 등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GS25 먹거리를 알리고 구매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GS25는 푸짐한 상품을 일컫는 혜자푸드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김혜자브랜드의 한식 먹거리와 이태원 퓨전요리 전문점을 운영중인 홍석천브랜드의 퓨전 먹거리에 이어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의 신동엽브랜드가 또 하나의 대표적인 편의점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후레시푸드팀 과장은 “친근하고 유쾌한 신동엽씨의 이미지를 GS25 먹거리에 접목해 고객들이 즐겨 찾고 싶은 맛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트렌디하고 맛있는 즐거운 먹거리라는 의미의 동엽신푸드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생길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hanjeha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