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오늘의 자동차]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출시

한국타이어가 겨울철 안전운전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 신상품 ‘윈터 아이셉트 에보2(Winter i*cept evo2)’를 출시하고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기존 겨울용 타이어의 조종 안정성을 극대화하여 눈길 주행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핸들링과 제동력, 가속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비대칭 블록 설계를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해 2015 레드닷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 수상할 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겨울용 타이어는 폭설 지역에 필요한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눈이 오지 않아도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필요하다. 타이어의 주 원료인 고무의 탄력성은 온도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 기온에 따라 노면 접지력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한국타이어는 더 다양한 차종에 장착할 수 있도록 총 65개 규격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2’를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여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예약 구매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 기간 내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kr)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www.t-station.co.kr)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을 4개 예약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4만원) 또는 겨울용 아웃도어 의류를 증정한다. 또한 겨울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한국타이어만의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통해 기존 타이어를 보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타이어 정보센터(1577-0009)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