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KB손보, 출범 100일 맞아 새 '행동지침' 선포

1일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열린 출범 100일 기념식에서 김병헌 KB손해보험 대표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BR>
<BR>1일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열린 출범 100일 기념식에서 김병헌 KB손해보험 대표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1일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지 100일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비전 달성을 위한 새로운 ‘행동지침’을 발표했다.


KB손보는 지난 6월 24일 같은 자리에서 새로운 사명과 더불어 새 출발을 선언한 바 있으며, 이날 열린 100일 기념식에서는 ‘최적의 위험 보장과 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행동지침을 공개했다.이날 내놓은 행동지침은 △고객지향 △변화주도 △프로의식 △투명성 △소통과 협업 등 5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24가지 일하는 방식으로, e-북 형태의 가이드북으로 제작돼 임직원들에게 배포됐다.

관련기사



또 김병헌 KB손보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시작에 있어 100일은 무척 중요한 의미”라며 “회사에 있어 현 시점은 변화와 도전이 요구되는 시기인 만큼 오늘의 각오를 기반으로 1등 보험사로서 굳건히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에는 김 대표와 허정수 부사장을 비롯해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의 축하 영상 메시지를 시작으로 출범 후 지나온 100일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정영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