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은 1일 한국 소비자를 위한 한국 전용 모델 ‘K-EDITION’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핏을 제안한다.
무스너클 ‘K-EDITION’은 남녀 각각 3가지 제품군으로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스너클 베스트 셀러 스틸링 파카가 연상되는 긴 길이의 라이언 파카(Ryan Parka) & 민 파카(Min Parka), 쓰리쿼터와 봄버의 중간 길이로 활동성이 뛰어난 준 재킷(Jun Jacket) & 앤지 재킷(Angie Jacket)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아이노 베스트(Ino vest) & 소피아 베스트(Sophia vest)를 추천한다.
100% 헝가리 구스, 6인치 퍼, 탈부착 가능한 모자를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K-EDITION만의 카툰 패치로 특별함을 더했다.
무스너클 관계자는 “‘K-EDITION’은 제품 출시 전부터 선주문이 이어지는 등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무스너클은 오는 8일 2015 F/W 신제품을 소개하고 론칭을 기념해 10CM, 베이식, 기리보이, 천재노창, 씨잼 등 아티스트와 함께 무스너클 파티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