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서울경제TV] KB손해보험,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 출시

고객 맞춤컨설팅으로 라이프사이클에 적합한 보장제공

건강보장에 생활보장 더해… 함암치료 보장 확대




KB손해보험이 건강보장과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BR><BR>KB손해보험이 건강보장과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건강보과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신상품은 사망,진단,수술,입원 등을 보장하는 건강보장과 비용,재산,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는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 안에 담았다. 또, 개개인의 라이프사이클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보장을 제공한다.

‘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은 평생 필요한 보장인 1종과 생활하면서 필요한 보장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종은 일생동안 바뀌지 않는 “신체”와 관련된 특약구성으로 진단부터 수술, 입원, 사망까지 최대 110세까지 평생보장 한다. 2종은 운전자비용, 법률비용, 재산손해 등 삶의 패턴에 따라 변화되는 “생활환경”과 관련된 특약으로 10/15/20년씩 만기 단위로 보장한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임대인의(화재)임대료손실은 화재로 인해 임대해준 건물의 임대료를 수령할 수 없는 경우를 보상하고 주택화재임시거주비는 본인이 살고 있는 주택에 화재가 발생하여 거주할 수 없게 된 경우를 보상해, 화재로 인해 발생하는 부수적인 손해까지 보장해준다.

또한, 기존에 항암치료에 대해 방사선치료 또는 약물치료 중 최초1회의 치료에 대해서만 보장했던 것을, 이번 신상품은 방사선치료와 약물치료를 각각 1회씩 보장해 항암치료 보장을 최대 2회까지 확대했다.

이번 신상품은 1종의 보험기간은 80/100/110세 만기, 2종은 10/15/20년 만기로 운영되며, 일반상해 80%이상 후유장해 발생시에는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준다. honey,jung@sed,co,kr

정하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