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산은행, ‘공휴일 펀드 입금 서비스’ 실시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공휴일 펀드 입금 서비스’를 실시한다.

8일 부산은행에 따르면 ‘공휴일 펀드 입금 서비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은행 영업시간 내에서만 가능했던 펀드 추가투자를 평일 야간과 주말에도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펀드 추가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부산은행 인터넷뱅킹(www.busanbank.co.kr)에 접속하면 추가투자가 가능하다.


단 평일 야간 및 주말, 휴일 추가투자 거래는 직전 영업일의 마감 후 거래에 해당되므로 기준가격 적용일을 유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예를 들면 일요일 주식형 펀드에 투자할 경우 월요일 주식 시장 종가를 반영한 화요일 기준가격으로 추가 투자된다.

노준섭 부산은행 WM사업실장은 “새로 시행하는 공휴일 펀드 입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합리적인 펀드투자가 가능하게 됐다”며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휴일 펀드 입금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전 영업점과 부산은행 고객센터(1588-6200)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co.kr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