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웹툰 ‘미생 시즌2’ 다음 달 공개된다

평범한 직장인의 생활을 리얼하게 그려 웹툰과 드라마에서 히트를 기록한 ‘미생’이 다음 달 시즌2로 돌아온다.

카카오는 다음 달 10일 웹툰 ‘미생 시즌2’의 연재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웹툰 미생 시즌2는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하며, 이날부터 11월23일까지 미생 시즌1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이모티콘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다음웹툰 플러스친구’를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에게 시즌1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총 12종의 이모티콘은 장그래, 오차장, 안영이 등 작품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애니매이션으로 제작된 것이다.


또 시즌2 작품 공개와 함께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다음 회차를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8일까지 이뤄지는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시즌2의 연재 예정편을 감상할 수 있는 1,000캐시를 지급한다. 박정서 다음웹툰 서비스 총괄은 “미생 시즌2를 기다린 많은 독자들을 위한 팬 서비스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시즌2 사전 이벤트 소식을 ‘#미생시즌2’ 해시태그와 함께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게시한 이용자 중 2명을 추첨해 아이폰6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웹툰 이벤트 페이지(webtoon.daum.net/event/miseng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가 다음달 부터 연재하는 웹툰 ‘미생 시즌2’의 포스터. /사진제공=카카오<BR><BR>카카오가 다음달 부터 연재하는 웹툰 ‘미생 시즌2’의 포스터. /사진제공=카카오





권대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