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광글라스, 신효섭 셰프와 파티 요리 만들어봐요

삼광글라스가 신효섭 셰프를 초청해 글라스락과 시트램, 베카 등 삼광글라스의 주방용품을 활용한 ‘신효섭 셰프의 엣지있는 파티 요리’ 쿠킹클래스를 연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지난달 26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한 차례 진행됐으며 7일 이마트 목동점에 이어 14일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도 진행된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제품의 주 고객층이 스타 셰프와 함께 가정에서 간단히 활용 가능한 요리 레시피와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조리부터 보관까지 가능한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주방용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쿠킹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공식 홈페이지(www.glasslock.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sslock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효섭 셰프가 지난달 26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글라스락 제품을 활용해 파티 음식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삼광글라스<BR><BR>신효섭 셰프가 지난달 26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글라스락 제품을 활용해 파티 음식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