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리큅, 프리미엄급 홈 블렌더 RPM Cube 출시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이 프리미엄급 홈 블렌더 ‘RPM Cube(모델명 BS5, 알피앰 큐브)’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큅의 RPM Cube는 최대 2.5마력의 강력한 힘과 딥 블렌딩을 위한 업그레이드 된 블레이드 장착으로 전문가용 못지 않은 미세하고 균일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또한 통 스테인레스 스틸로 내구성을 강화한 컵베이스(CUP BASS)가 블렌딩 시 안정감을 높여 흔들림 없는 완벽한 분쇄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원 터치 다이얼 방식의 스위치는 단계별 속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발광다이오드(LED)바를 적용해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제품을 이해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실제 음식이 담기는 자(JAR)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BPA-Free)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고 4면의 모든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한 도킹 체결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까지 잡았다. 또한 RPM Cube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에서 본 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면에서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리큅은 2016년 1월 ‘RPM Cube’의 공식 출시를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먼저 사용해 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리큅 얼리어답터 100인’을 모집한다. 13일부터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정된 100명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미리 사용해보고 개인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얼리어답터 활동 종료 후 우수 후기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지급한다.

리큅의 RPM Cube는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단독 예약판매를 받고 있으며 1월 공식 출시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24만9,000원이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