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기중기센터,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중기 대표 등 참석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28일 오후 경기중기센터 1층 광교홀에서‘2016년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는 경기도 및 도의회, 유관기관, 중소기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한 해를 다짐하고 서로 격려를 통해 중소기업인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경기도의회 이동화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서승원 경기중기청장,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 중소기업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중소기업이 성장해야 좋은 일자리가 많이 창출되고 경제 혁신과 부흥이 일어날 수 있다”며 “모든 기업인이 마음 편히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경기도가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동화 위원장은 “침체한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고부가가치 산업과 신성장 동력산업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경기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경기 북부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 “오늘 신년인사회가 화합과 교류의 장이 돼 경제 불황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종열기자 yjyun@sed.co.kr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